쌍용차, 서비스 향상 위한 CSI

쌍용자동차, 서비스 개선을 위한 목표달성 해결을 위한 CSI 간담회 개최



쌍용자동차는 서비스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워크숍과 CSI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 및 의결회의는 16일 서울 서비스센터(서울 구로 소재)에서 김광호 쌍용자동차 국내사업부장, 김동국 자동차사업부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비스업(전무이사). ) 및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기업(고객서비스지수, 고객만족도지수) 대표님들을 모시고 목표 달성을 위한 다짐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는 ▲서비스 품질개선 및 고객만족 세미나 ▲2022년 일하기 좋은 직장상 ▲23건의 CS(고객만족) 결의 순으로 개선 순으로 진행되어 모든 참석자들이 CSI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결집하고 행사를 마무리했다.

공식 이벤트.

2022년 고객만족도, 정비기술, 서비스시스템 등 서비스 네트워크 종합평가 결과, 남대전정비사업소(대표 김상중)가 기업 입지가 가장 우수했고, 안산정비사업소(대표 장민호)와 천정정비사업소(대표 한석균)가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됐다.

선정되어 영광이었고 우수직업에 대한 상패와 함께 상장이 수여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쌍용자동차 김광호 국가사업본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사업 정상화와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해주신 서비스네트웍스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프를 시작했을 때,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위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 주십시오.”

전문 조사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애프터 서비스 만족도(CSI) 조사 결과, 쌍용자동차는 2021년 816점에서 2022년 821점으로 대폭 개선되었으며, 2018년에는 국내 완성차 브랜드 중 2위에 올랐다.

업계 1위를 목표로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 브랜드 ‘리멤버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