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은 왜 전기화물차에 관심이 쏠리는가라는 주제로 작성해보겠습니다.
세계 공통의 관심사인 환경 문제의 대두로 전기자동차가 각광받고 있는 것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아시겠지요.
전기차 구입시 정부보조금+지자체보조금+화물영업넘버 등 세 가지 매력적인 혜택을 받고 싶은데 그래도 전기차를 구입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용달화물차 업자들의 통화내역을 자주 듣습니다.
충전에 대한 불편함, 내연기관보다 총주행 가능 거리가 짧은 것은 전기자동차의 타고난 단점이지만
반대로 어떤 사람은 위의 조건을 불리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젤라EV 사전예약 구매상담 후 예약하신 분 말씀 들어보면 이렇습니다
충남 당진시내에서 현*제철로 정기적으로 납품하는 편이지만 시내에서 제철거리가 약 20km로 하루에 많으면 서너 차례 들어간다.
하루에 대개 100km 안팎의 주행사에서 집으로 출퇴근, 왕복, 주말, 공휴일을 제외하고 한 달에 25003000km를 달린다.
왜 젤라 ev를 구입하는가 하면 기존 화물차의 노후화 > 오래가는 신차 구입 적재공간이 더 넓으면 OK 자재를 싣는데 좋은 월평균 기름값 50 전후에서 절반으로 줄면 1년간 절약되는 비용이 몇백이고, 게다가 화물영업번호에 보조금 혜택까지 받기 때문에 필수선택이라고 합니다.
충청남도는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어 산업환경, 물류이동 등 지리적 이점으로 대형발전소-공장간 기자재 납품건이 많습니다.
충청남도뿐 아니라 거제도 인근 조선소 중공업
경기도 이천, 하이닉스 등 중단거리를 하루에도 몇 번씩 이동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상담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사례들뿐만 아니라 서울시립화공단, 왕래 인천 평택단지 등 여러 곳이 있습니다.
ZERA ev에서는 더 많은 짐을 실을 수 있는
ZERAev는 장축으로 설계되어 더 많은 짐을 실을 수 있습니다.
3 , 400mm
상자만 쌓여있는 납품 자재만 보면 안됩니다
공구함 설치 후 공사에 사용되는 자재를 싣는 각종 대형 건설기계 소형탱크, 시멘트 주머니 등
산업건설현장 출입시 여러번 왔다갔다 하지 않고 한번에 필요한 자재를 싣고 들어가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전기차 충전이 걱정돼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전기차 충전소의 인프라 확장은 이미 확정된 2022년 정부 사업입니다.
전국 각지의 주유소에 전기화물차 충전소가 생기는 것은 순식간이에요.
아마 21년이 지나 내년에는 전기차의 단점보다 단점이 부각될 겁니다.
내연기관의 실내소음 전기차 특유의 실내소음 걱정이 없는 것은 하루 종일 운송하여 배달하는 화물차 분들에게 매우 장점이 있는 요소입니다
젤라 ev 출고가는 4180만원 확정입니다.
정부보조금 국고 1600만원 지자체 보조금 800만원(서울 기준)
소비자부담 계약금액은 7800만원
전기차보조금+화물영업넘버(2022년 4월말 종료예정)혜택을 놓치기엔 너무 아깝습니다.
상담해주시고 안정적인 기간 내에 선정 및 보고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젤라 ev출고 사전계약 예약 010-3504-3864 우팀장